학년자치회 진행상황 공유 & 방향성 논의
1학년 : 적극적 활동. 학년에서 다룰 주제 3가지 선정. (복도질서, 계단 거울 사용, 이동수업 시 정리정돈 방법)
2학년 : 학년자치 회의를 하기 전 학급회의 시간 확보가 안되어 운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음.
3학년 : 저조한 참여율. 명확한 주제가 있어야 참여율이 높일 수 있음.
공통사항 : 학생들 개인의 이야기보다 학교 전체적으로 다룰만한 의견을 듣고, 학교 측에서 실행 가능 여부를 떠나서 학생의 이야기를 듣고 있음을 어떠한 형태로 표현되어야 함.
예시 : 2019학년도 학생회에서 학생의 의견을 반영하여 롤 휴지통을 설치하고 휴지통에 학생회 이름을 표기해둠.
번호 | 제목 | 등록인 | 등록일 | 조회수 | 첨부 |
---|---|---|---|---|---|
158 | [전문적 학습공동제] 반딧불이 지킴이(06.22) | 오은지 | Jun 24, 2022 | 22 | |
157 | [전문적 학습공동체] 신나고 재미있는 수업(06.22) | 김혜경 | Jun 23, 2022 | 24 | |
156 | [전문적학습공동체] 리딩으로 리드하다 (06.22) | 이유라 | Jun 22, 2022 | 26 | |
155 | [전문적학습공동체] 학급을 디자인하다 (5.18) | 정선경 | May 26, 2022 | 264 | |
154 | [전문적 학습공동제] 반딧불이 지킴이(05.18) | 오은지 | May 20, 2022 | 316 | |
153 | [전문적 학습공동체 ] 에코레인져(4.20) | 김기헌 | May 19, 2022 | 318 | |
152 | [전문적학습공동체] 월간독서(0518) | 이다희 | May 19, 2022 | 340 | |
151 | [전문적 학습공동체 ] 에코레인져(5.18) | 김기헌 | May 19, 2022 | 313 | |
150 | [전문적학습공동체] 리딩으로 리드하다 (05.18) | 이유라 | May 19, 2022 | 301 | |
149 | [전문적 학습공동체] 신나고 재미있는 수업(05.18) | 김혜경 | May 19, 2022 | 243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