구 분 |
내 용 |
비 고 |
|
일 시 |
사전 SLT 스마트러닝 온라인 검사 |
2020. 9. 21.(월) ~ 25.(금) 국어 교과시간 시간 활용 |
학생 개별 온라인 접속후 검사진행(45분) |
프로그램(2시간) |
2020. 10. 19.(월) 2교시~3교시(10:05~11:45) |
1학급 1강사 진행 |
|
장 소 |
1학년 교실 |
11개 교실 |
|
대 상 |
1학년 전체 |
학급당 31명 기준 |
|
프로그램명 |
자기 주도적 학습을 위한 ‘나만의 학습 스타일 찾기’ |
- |
시간 |
주제 |
활동내용 |
담당교사 |
2교시 10:05~10:50 (45분) |
학습 유능감 찾기 |
- 오리엔테이션 및 검사 결과 확인 - 학습 동기 및 학업 유능감 살펴보기 - 공부의 시작 제대로 알기 |
2교시 교과담당교사 / 출석확인 |
3교시 11:00~11:45 (45분) |
자기주도적 학습 전략 세우기 |
- 공부에 대한 태도 공유하기 - 요인별 학습법 개선 전략 ▶동기 요인 : 학습자신감/학습기대/학습흥미 ▶행동 요인 : 감정관리/행동관리/환경관리/ 자원관리/시간관리/수업참여 ▶인지 요인 : 이해전략/기억전략/공부전략 ▶학습 점검 : 심리적안정감/가정안정감/ 학교안정감/선수학습 - 구체적 실천 전략 선택하기, 학습 다짐 |
3교시 교과담당교사 / 출석확인 |
번호 | 제목 | 등록인 | 등록일 | 조회수 | 첨부 |
---|---|---|---|---|---|
384 | 2학기를 위한 교사토론회 | 하길임 | Oct 7, 2018 | 530 | |
383 | 학생회 9월 월별이벤트 | 하길임 | Oct 7, 2018 | 516 | |
382 | 1학년 꿈융합 발표회 | 하길임 | Oct 7, 2018 | 512 | |
381 | 둥글게 앉아 회복적 생활교육을~ | 하길임 | Oct 7, 2018 | 418 | |
380 | 학교폭력예방 캠페인활동 | 하길임 | Oct 7, 2018 | 415 | |
379 | 중앙현관 리모델링의 기록 | 하길임 | Oct 7, 2018 | 415 | |
378 | 교내 체육대회 | 하길임 | Oct 7, 2018 | 567 | |
377 | 금요 아침 등교맞이 | 관리자 | Jun 26, 2018 | 776 | |
376 | 2018나의 꿈 발표대회 | 서미정 | Jun 1, 2018 | 564 | |
375 | 2018나의 꿈 발표대회 | 서미정 | Jun 1, 2018 | 100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