# 일정
구 분 |
내 용 |
담당교사 / 비고 |
||
일 시 |
2020. 10. 21.(수) 3교시~4교시(11:00~12:40) |
- |
||
3교시 |
11:00~11:45 (45분) |
이론 교육 |
3교시 교과담당교사 |
|
4교시 |
11:55~12:30 (35분) |
보드게임 / 신용경제 브로슈어 |
4교시 교과담당교사 |
|
12:30~12:40 (10분) |
발열체크 및 손소독 실시 |
|||
장 소 |
1학년 교실 |
11개 교실 |
||
대 상 |
1학년 전체 |
학급당 31명 기준 |
||
프로그램명 |
신용이 머니[Money], 2시간 기준 |
용인 YMCA 무상지원 |
# 세부 일정
시간 |
주제 |
활동내용 |
담당교사 |
3교시 11:00~11:45 (45분) |
이론교육 |
- 돈에 대한 나의 태도 알아보기 - 나의 지출 습관 알아보기 필요한 것과 가지고 싶은 것을 구분하기 돈에 대한 최소한의 훈련이 필요합니다. 우리는 왜 신용을 사용할까요? 청소년 신용이 무엇일까요? 오늘 사용하는 신용이 내일은 빚이 됩니다. 신용을 사용할 때 꼭 알아야 할 문제 신용관리를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? 신용 불량자가 되지 맙시다. 현명한 소비생활을 합시다. |
3교시 교과담당
|
4교시 11:55~12:30 (35분) |
보드게임 / 신용경제 브로슈어 |
- 이론교육을 바탕으로한 보드게임 신용경제 브로슈어 |
4교시 교과담당
|
4교시 12:30~12:40 (10분) |
발열체크 및 손소독 실시 |
4교시 교과담당 |